◆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서대문구약, 신임회장에 송정순 약사

jean pierre 2009. 1. 15. 23:16
반응형
서대문구약, 신임회장에 송정순 약사
정총, 85표 얻어 당선..감사에 추동진 씨
서대문구약사회 회장에 송정순 전 감사가 선출됐다.


김천식 전 회장의 관악구 이전으로 공석이 된 서대문구 약사회장은 문영순 부회장이 그동안 회장직대를 맡아왔다. 일반적인 경우라면 회장직대가 전회장의 잔여임기를 대행하고 차기회장으로 추대되는 상황.
그러나 송정순 감사가 출마를 기정사실화하면서 경선으로 치닫아 결국 투표로 진행됐다.



51회 정기총회에서 실시된 이날 투표는 총 회원 302명중 143명이 참석했으며 송정순 후보가 85표, 문영순 후보가 57표를 얻었다. 기권 1표.

◆송정순 신임회장

송정순 신임회장은 "개국약사가 대부분을 구성하고 있는 서대문구 약사회에서 40여년간 약국을 운영하면서 약사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 있다"고 말하고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회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무료투약등 다양한 인보사업과 사회활동을 해왔으며 그것을 토대로 서대문구약사회의 발전에 더욱 이바지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약사감시의 공포로 부터 해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일반약의 약국외 판매에도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회원들이 약국운영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기쉽도록 고문 세무사와 변호사를 위촉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는 현동훈 구청장, 이명재 구의회의장, 한석원 대약총회의장, 민병림 서울시약부회장등이 참석했다.

한편 회의에서는 회비동결등을 통한 예산안을 승인하고 사업계획은 초도이사회로 이관했으며 신임 감사에 추동진 약사를 선출했다.

회의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서울시약회장 표창패 송유경, 최종애◆서대문경찰서장 감사패 추동진, 현민자◆서대문구청장 감사패 최창신, 손혜자◆서대문구약사회장 표창패 안칠선, 이병엽, 이옥현, 성경희◆서대문구약사회장감사패 김용철(태평양제약), 김세현(아이월드제약)

◆선거후 정명진의장이 문영순약사와 송정순 신임회장(좌)의 손을 들고있다.

메디코파마뉴스(www.dailymd.com)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9-01-15 오후 11:04: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