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서울시약, 다음달 5일 새내기약사 세미나

jean pierre 2023. 1. 11. 07:28
반응형

서울시약다음달 5일 새내기약사 세미나 

선착순 150명 신청 접수

서울시약사회(회장 권영희청년약사위원회(부회장 김경우위원장 김은교·박현숙)가 새내기약사와 2~3년차 사회초년 약사 대상으로 ‘2023년도 새내기약사 교육’을 실시한다.

 

“어서와약사는 처음이지?!”를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교육은 오는 2월 5일 오후2~6시까지 대한약사회관 4층 강당에서 열린다.

 

신청은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으며선착순 150명에 한해 교육 참여가 가능하다.

 

주요내용은 ▶건강기능식품 “건식 읽어주는 남자”(이준경 약사▶질환별 가이드라인 “구보씨와 함께 걸어서 질병속으로”(고윤선 약사▶설득 커뮤니케이션 “안 싸우면 다행이야”(정은주 약국경영활성화본부장▶처방조제 실전스킬 “약국집 막내약사”(진노을 약사▶서울시약사회 소개(노수진 총무이사▶약사회 현안 정책 설명(김인학 정책이사)을 주제로 열린다.

 

참석자 전원에게 텀블러를 제공하고추첨을 통해 상품권과 쿠폰을 증정한다.

 

교육 후에는 별도 뒤풀이 장소를 마련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권영희 회장은 “이번 새내기약사 세미나는 약사사회와의 첫 만남을 준비하는 약사 인생에서 뜻깊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약사로서 보람 있고 바른 길을 갈 수 있는 좋은 길라잡이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교 청년약사이사는 “새내기약사들에게 약사로서의 정체성소속감 및 자긍심을 심어주고 상호 간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기회로 약사생활 적응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내기약사님들과 사회초년 약사님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