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인의약품유통협회원로 초청 간담회 개최

 

나종수 회장 "경인지회 미래 위해 신.구가 화합" 당부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나종수)621일 인천에서 업계 원로 초청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나종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날의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는 업계 원로님들이 계셨기에 존재한다고 생각하기에, 오늘 그분들을 모시고 노고에 보답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히고 오늘날 경인지회가 있기 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중요한 것은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므로, 지난 과오는 뒤로하고 모든 회원사가 소속감을 갖고 하나 된 경인지회를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조언을 당부 드린다고 인사했다.

 

아울러 오늘 이 자리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차기 간담회에서는 더욱 많은 분들의 얼굴을 뵐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 붙였다.

 

이에 김태관 소망약품 대표는 경인지회가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가슴 뿌듯하다. 오늘을 계기로 더 나은 협회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회원사의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형태로 자주 만나 의견을 교환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이날 초청된 원로들은 나종수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경인지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교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회장단을 비롯해 역대 회장및 원로 등 15명이 참석했다.

 

한편 경인지회는 오는 921일 회원사들의 화합을 위한 체육행사를 수도권 지역에서 개최키로 확정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