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성남시약사회, 27회 자선다과회 개최

jean pierre 2019. 5. 19. 17:34
반응형

성남시약사회, 27회 자선다과회 개최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 여약사위원회(담당부회장 전귀분, 위원장 정호은)는 지난 17일 시약사회관 3층에서 제27회 자선다과회를 개최하고 사회공헌사업을 위해 기금을 모금했다.

다과회를 주관한 여약사담당 전귀분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로 27회째를 맞고 있는 자선다과회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봉사하고 그들과 함께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오늘 약사가운대신 앞치마를 두르신 여약사위원님께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한동원 회장은 자선다과회 행사는 우리 약사들이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표본을 만들어 왔다앞으로도 소외되고 어두운 곳을 찾아가는 성남시약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모금된 성금은 청소년 장학사업과 노숙인쉼터, 독거어르신, 성남가정법률상담소, 성남시드림스타트 사업 지원 등 저소득 계층의 후원 및 지원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한편, 성남시약사회 자선다과회는 여약사위원들이 직접 잔치국수을 만들어 대접하는 전통을 갖고 있다.

행사에는 김범석 총회의장, 최병호 자문위원, 박영달 경기도약사회장, 한동주 서울시약사회장, 대한약사회 엄태순 여약사담당부회장, 경도약사회 김희식 여약사담당 부회장, 신상진 국회의원(중원구), 김병관 국회의원(분당갑). 윤종필 국회의원(비례), 성남시의회 김영발 의원 및 수정,중원,분당구 보건소장, 성남시의약단체장(의사회,치과의사회,한의사회), 경기 각지역 약사회장과 서울 강남, 송파, 강동구 약사회장 등이 참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