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

성동구약, 사랑나눔다과회 성료

jean pierre 2016. 5. 12. 17:09
반응형

성동구약, 사랑나눔다과회 성료

장애우 50여명 공동 데코 꽃바구니 전달

성동구약사회(회장 김영희, 여약사담당부회장 김채윤)는 지난 1112시부터 성동구약사회 2층 회의실에서 사랑나눔다과회를 개최했다.

김영희 회장은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국민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고 소외 된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눠 주실 수 있는 훌륭한 리더라고 생각합니다.”라며 보다 행복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채윤 부회장은 사랑나눔다과회 수익금으로 다양한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실시할 수 있었다면서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약사위원회 주관(부회장 김채윤, 여약사위원장 염혜진)으로 개최된 이날 사랑나눔다과회에는 김영희 회장의 사진전시, 황영자 부의장의 시낭독과 이정민 부회장의 만돌린 연주로 내외빈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또한 성모보호작업장 윤문자 시설장이 직접 참석해 정신지체장애인 50여명이 공동 데코한 꽃바구니를 전달하고 약사랑에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 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종환 서울시약사회장 조덕원 대한약사회 여약사담당부회장 서정숙 한국여약사회장 김경희 성동보건소장 고영완 성동경찰서정보과장홍정호 머니투데이 부사장 외 서울지역 각구 분회장 및 제약업계 관계자, 동문회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