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세계도매연맹 총회 준비위 발대식가져

jean pierre 2009. 5. 27. 08:16
반응형
세계도매연맹 총회 준비위 발대식가져
주만길 위원장 주도하에 6개委 준비 박차
국제의약품도매연맹(IFPW) 서울총회 준비위원회가 발대식을 갖고 내년 10월 4일 개최되는 IFPW 서울총회 준비사업을 시작했다.

26일 도협 이한우 회장은‘2010년 IFPW 서울총회 준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주만길 고문에게 준비위원장 위촉패를 전달했다.


또 엄태응 사무총장과 박호영 사무부총장을 비롯한 6개 위원회와 총괄지원본부 구성을 확정 발표하고 위촉패 수여식을 포함한 IFPW 서울총회 경과보고 및 준비위원회 담당업무분담 회의를 가졌다.


이날 엄태응 사무총장은 IFPW 서울총회 경과보고 및 위원회의 역할을 설명하고 성공적인 서울총회를 위한 의지를 세부일정을 밝혔다.

특히 엄태응 사무총장은 성공적인 총회를 위해 오는 9월 일본에서 개최되는‘제2회 한일의약품유통포럼’에서 적극적인 IFPW 서울총회 홍보를 통해 일본의 참여를 이끌어내야 할 것으로 강조했다.



주만길 준비위원장은“IFPW 서울총회는 국내외적으로 의약품도매업계가 크게 빛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소개하며“세계 의약품유통시장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총회가 되기 위해 준비위원회가 서포터 역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 위원들을 격려했다.

도협은 이날 서울총회 준비위원회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며 도협회관에서 2010년 서울총회 준비위원회 현판식을 가졌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9-05-27 오전 8:05: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