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신,생리통 줄여주는 온열팩 '뉴 매직워머' 출시

15분 이내 40도이상 온열효과..8시간 지속형

 

신신제약(대표 김한기)은 복부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하여 생리통 경감 효과를 가져오는 속옷 부착형 온열팩, ‘New 매직워머(Magic Warmer)’를 출시했다.

 

‘New 매직워머는 백색 패드에 발열성 활성물질을 넣은 온열팩으로, 속옷에 부착하면 15분 이내에 40도 이상의 온열감을 나타내기 시작하여 8시간 이상 발열이 지속되어, 복부, 골반부의 혈액 순환을 개선해 생리통을 경감시키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금번 출시된 ‘New 매직워머는 7*10cm 규격으로 속옷 부착시 이물감을 거의 느끼지 않게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혔고, 옷 바깥으로 제품 윤곽이 드러나지 않도록 두께를 4mm로 얇게 출시하였다. 

 

회사 관계자는 “New 매직워머는 생리통으로 힘들어 하면서도 약물 복용은 꺼리는 여성들이나, 약물 복용과 함께 생리통 완화를 위한 보조요법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며, 소비자 대상 샘플링, 이벤트 등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규모를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 매직워머는 여성 생리기간을 고려해 5매 단위로 포장되어 있으며, 신신제약 홈페이지 (http://www.sinsin.com)를 통해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