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정책

심사평가원, 2017년 상반기 치료재료 아카데미 개최

jean pierre 2017. 5. 1. 10:49
반응형

심사평가원, 2017년 상반기 치료재료 아카데미 개최

급여등재 실무중심 교육으로 의료기기업계와의 소통 확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428() 서울사무소 대강당에서 의료기기업계 종사자 등 100여명을 대상으로 치료재료와 의료행위의 급여등재 실무의료기기산업종합지원센터관련 행정서비스 안내 등을 내용으로 한 치료재료 아카데미를 개최하였다.

치료재료 아카데미는 건강보험 급여등재에 대한 의료기기업계의 이해도 제고 및 건강보험과 의료기기산업의 상생발전을 위해 올해 신설되었다.

아카데미 과정은 치료재료와 의료행위의 등재절차 및 의료기기산업 관련 정부의 각종 행정서비스(허가, 안전성유효성 평가, 건강보험급여등재, 수출지원 등)에 대한 이론과 실무를 겸한 커리큘럼으로 편성되었다

앞으로 치료재료 아카데미는 연 2(·하반기) 개최예정이며, 이번에 참석하지 못한 업체는 10월 중 예정된 하반기 치료재료 아카데미 과정에 참여 할 수 있다.

심사평가원 유미영 급여등재실장은 의료기기업계 종사자들이 실무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실무중심의 교육과 컨설팅이 동시에 이뤄질 수 있도록 커리큘럼 편성에 심혈을 기울였으니, 아카데미 참석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이번 아카데미 참석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보다 개선되고 알찬 교육내용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