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국 불친절, 보건소에 고객민원 다수 접수 | |
송파구약, 보건소와 간담..상호 의견 교환 | |
송파구약사회가 최근 관할 보건소와 가진 간담회를 통해 접수받은 다빈도 민원을 살펴보면 민원사항중 상당수가 약국들이 불친절하다는 점을 지적한것으로 나타났다. 이에따라 보건소측은 고객들을 위해 보다 친절을 강화해 달라고 주문했다. | |
![]() | |
한편 이 자리에서 송파구약은 ▲유효기간 경과 사고마약류에 대한 약사회 차원의 일괄폐기 사업 ▲관내 도매·생산·수출입업 근무약사 현황 파악 ▲폐업신고 미필자에 대한 처리방안 등에 대한 보건소의 협조를 당부했다. 송파구약은 "이번 간담회에서는 약사회와 보건소 업무 전반에 대한 의견 교환이 이뤄졌다"며 "약사회와 보건소 간의 지속적이고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재확인 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 |
메디코파마뉴스(www.dailymd.com)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 |
기사 입력시간 : 2009-03-17 오전 7:53:25 | |
반응형
'◆약사/의약품유통 > ▷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시약-인천지검마약부 간담회 (0) | 2009.03.18 |
---|---|
서울시약-대북시약 자매결연 연장 (0) | 2009.03.17 |
약국 의무보관 서류 제대로 정리해야 (0) | 2009.03.17 |
서울시약-대북약사공회와 학술토론회 개최 (0) | 2009.03.16 |
복약지도 강화로 수퍼판매 논란 없앤다 (0) | 2009.03.16 |
인천남동구약, 박카스 균일가 판매키로 (0) | 2009.03.16 |
경기도약, 약국보조원제 공론화 한다 (0) | 2009.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