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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국 불친절, 보건소에 고객민원 다수 접수

jean pierre 2009. 3. 17. 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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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국 불친절, 보건소에 고객민원 다수 접수
송파구약, 보건소와 간담..상호 의견 교환
일선 약국의 친절함이 부족하다는 지적과 함께 이를 참고해 달라는 민원이 전달됐다.

송파구약사회가 최근 관할 보건소와 가진 간담회를 통해 접수받은 다빈도 민원을 살펴보면 민원사항중 상당수가 약국들이 불친절하다는 점을 지적한것으로 나타났다.

이에따라 보건소측은 고객들을 위해 보다 친절을 강화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이 자리에서 송파구약은 ▲유효기간 경과 사고마약류에 대한 약사회 차원의 일괄폐기 사업 ▲관내 도매·생산·수출입업 근무약사 현황 파악 ▲폐업신고 미필자에 대한 처리방안 등에 대한 보건소의 협조를 당부했다.

송파구약은 "이번 간담회에서는 약사회와 보건소 업무 전반에 대한 의견 교환이 이뤄졌다"며 "약사회와 보건소 간의 지속적이고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재확인 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메디코파마뉴스(www.dailymd.com)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9-03-17 오전 7:5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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