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약사들은 영.호남 갈등 없어요!"

jean pierre 2010. 6. 14. 16:30
반응형

"약사들은 영.호남 갈등 없어요!"
4차 광주.대구. 대전시약사회 친교행사 열어
2010년 06월 14일 (월) 17:16:36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제4차 광주․ 대전․ 대구광역시약사회 친교행사가 13일 대구지부 주관으로 대구일원에서 열렸다.

이경오 광주광역시약사회장, 홍종오 대전광역시약사회장, 전영술 대구광역시약사회장을 비롯한 광주 대전 대구광역시약사회 임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행사는 대구광역시 약사회관에서 친교식을 가진 후 대구 앞산의 낙동강승전기념관 등 문화유적 관람, 알리앙스 예식장에서의 저녁만찬과 화합한마당 순서로 진행됐다.

전영술 대구광역시약사회장은 환영사에서 “그동안 동 행사의 성공적이고 지속적인 개최를 위해 심혈을 기우려 오신 3개 약사회 전임 여러 회장들에게 심심한 감사와 함께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고, “오늘 이 행사를 계기로 약사회의 회무에 대한 각 지역 임원상호간에 이해도를 높이고 당면한 현안들에 대해 상호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것”을 제안했다.

 이경오 광주광역시 약사회장과 홍종오 대전광역시약사회장도 “지금까지 면면히 이어온 소중한 전통인 영․ 호남․ 충청간의 친교행사를 잘 지켜나가야 할 것이며, 오늘 행사준비를 위해 수고해 주신 대구광역시약사회 임직원 여 러분에게 감사하게 생각 한다”고 화답했다.

3개 약사회 참석임원들은 케이블카를 이용 대구앞산 정상에서 토속적인 음식으로 중식을 한 후 문화해설사로부터 대구앞산 및 대구의 유래, 달맞이길 등에 대한 해설을 듣고 낙동강승전기념관을 관람하면서 분단의 아픔과 6.25 전쟁의 참상을 가슴에 새겼다.

행사는 저녁만찬과 친교행사, 약사회원들의 공연, 이어 화합한마당으로 서로의 단합을 공고히 한 후 행사를 마무리됐다.

김종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디코파마뉴스(http://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