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사회 전화응대시스템 변경 | ||||
先 내선 번호 안내 자동응답 시스템으로 | ||||
| ||||
대한약사회 전화 응대시스템이 16일 부터 변경운영된다. 새로운 방식은 대표전화로 전화를 걸면 업무별, 팀별 내선번호가 안내되고 연결되는 자동응답 시스템으로 변경된다. 내선번호는 총무팀 1번, 약무팀 2번, 보험팀 3번, 홍보팀 4번이며 법률상담은 5번, 건강보험 수가 및 청구는 6번, 회원 신상신고는 7번, 연수교육은 8번이다. PM2000관련 직통전화는 02-581-5877번이며 기타 안내를 원하면 0번을 누르면 된다. | ||||
반응형
'◆약사/의약품유통 > ▷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시약, 복지시설에 물품 지원 (0) | 2012.04.05 |
---|---|
30% 정산 방침 고수 도매에 협조 요청 (0) | 2012.04.05 |
시도약사회, 약가 차액정산 이달말까지 완료 (0) | 2012.04.04 |
개인정보보호법 약국 예외 규정 둬야 (0) | 2012.04.04 |
경기도약, 약사 중복감시 자제 당부 (0) | 2012.04.04 |
전남약사회 평일 5부제 지속 운영 (0) | 2012.04.03 |
약사회 약가차액 정산 비협조사 59곳 "각오하라" (0) | 2012.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