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쥬비덤' 심포지엄

jean pierre 2021. 4. 23. 09:44
반응형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쥬비덤'  심포지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는 필러 브랜드 쥬비덤 신제품인  필러 쥬비덤 볼룩스공식 론칭을 기념하여 지난 4 17일부터 4 18일까지 볼룩스 그랜드 론칭  심포지엄을 진행했다고 22 밝혔다이번 행사는 현장감을 살린  심포지엄으로 진행됐다.

 

이번 볼룩스 그랜드 론칭  심포지엄은 보건의료전문가를 대상으로 이틀간 진행됐으며볼룩스 공식 론칭을 기념해 제품을 소개하고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  시술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김숙현 대표의 오프닝 연설을 시작으로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 5인이 참여하여 볼룩스 임상 경험을 공유하며 해부학적  물리화학적 특성을 바탕으로  볼룩스 시술 관련 활발한 공유와 논의가 이뤄졌다.

 

새롭게 출시된 쥬비덤 볼룩스는  볼륨 개선으로 허가받은 쥬비덤 바이크로스라인의 제품으로, 우수한 지지력으로 안면부  볼륨 개선을 돕는 히알루론산 필러다. 쥬비덤 바이크로스 라인 5  가장 단단한 제형으로, 주변 조직과 융화력이 좋아 자연스러운 볼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있다.

 

특히  전용 필러인 만큼  흡수력이 낮아  팽창의 가능성을 감소시켜 시술  부기를 줄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국소 마취제인 리도카인이 포함되어 있어 시술  통증이 적기 때문에 시술  일상생활로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오직  볼륨 개선을 위해 출시된 볼룩스를 공식적으로 소개할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 라인은 전체적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하나인 만큼 평소  라인이 고민이었던 분들께 볼룩스가 하나의 개선 방안이   있길 바라며앞으로도 국내외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와 원활한 소통을 통해 쥬비덤 제품을 보다 안전하고 올바르게 사용할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