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오랄케어 '조르단' 어린이용 치실 발매

jean pierre 2018. 5. 23. 09:30
반응형

오랄케어 '조르단' 어린이용 치실 발매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이 우리 아이의 꼼꼼한 치아 관리를 위한 어린이용 치실을 발매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용 치실은 영구치가 난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교체용 리필헤드와 결합용 핸들로 구성돼 아이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퍼백 포장으로 사용 후 남은 제품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상큼한 과일향을 더해 치실 사용이 처음인 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양치질만으로는 치아 사이에 낀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하기가 어려운데 치실을 사용하면 양치질로 닿지 않는 부분까지 잔여물을 제거할 수 있다.

 

더욱이 아이들은 성인만큼 꼼꼼한 양치질을 하기 어렵기 때문에 꾸준한 치실 사용으로 치아 사이사이에 제거되지 않은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게 좋다.

조르단 코리아 관계자는 아이들의 치아는 성인 치아에 비해 사이가 벌어져 있어 음식물이 끼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음식물이 오랫동안 남아 있으면 충치가 생기기 쉽다, “조르단 어린이용 치실이 아이들의 충치 예방과 건강한 치아를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1837년 노르웨이에서 설립된 조르단은 올해 180주년을 기념해 앞서 사은 대잔치, 조르단 패밀리 페스타 행사 등을 진행했다.

 

국내에선 동아제약이 지난 2009년부터 조르단 제품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어린이 성장 단계별 칫솔 조르단 스텝시리즈와 디자인을 강조한 인디비주얼’, 기능성이 뛰어난 샤이니화이트’, ‘검프로텍터등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