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오엔케이 ‘하하하얼라이언스, 가입자 1만 돌파

jean pierre 2019. 11. 1. 07:55
반응형

오엔케이 하하하얼라이언스, 가입자 1만 돌파

회원 약국 대상 문자 충전권증정 이벤트 실시

오엔케이(대표 강오순)의 신사업 하하하얼라이언스(HAHAHA Alliance)’가 론칭 1년만 가입누적고객수 1만명 돌파를 기념해 약국 문자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약사는 우리 약사님 이웃 사랑의 줄임말로 하하하얼라이언스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이다.

오는 114일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약국당 최대 1,000건의 문자(LMS 기준) 충전 혜택을 제공한다.

하하하얼라이언스 우약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정회원 약국이면 무료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3017시 기준 약국 플랫폼 하하하얼라이언스의 우약사 누적고객수는 11,535명을 돌파했다. 이는 전년 동기(450)대비 25배 이상 성장한 수치다.

서비스를 선보인 지 30일 만에 300, 8개월만에 5,800명을 연이어 돌파했고, 올해 9월에는 1만명 고지에 올랐다. 4분기에는 우약사 누적 가입고객이 15천명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강오순 오엔케이 대표는 서비스 론칭 1년만에 놀라운 속도로 1만 명 이상의 회원을 만나게 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 약국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객의 문의 접수와 문자 발송, 미디어보드와 연동된 처방일수 알림 등의 기능을 탑재한 우약사 CRM 서비스를 출시한 오엔케이는 약국 별 회원 현황 및 상담 이력 관리를 할 수 있는 통합 대시보드 복약 알림 및 건강 정보 문자 서비스 등이 포함된 커뮤니케이션툴 복약 지도 및 고객 상담 등 환자 이력 관리 시스템 등으로 이어지는 풀CRM시스템을 갖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