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

'웰체크', '2022 아이어워즈 코리아' 의료 혁신 대상

jean pierre 2022. 12. 21. 08:22
반응형

 '웰체크', '2022 아이어워즈 코리아' 의료 혁신 대상 

만성 질환 관리 앱 

만성 질환 관리 앱 '웰체크'가 출시 1년여 만에 (주)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2022 i-AWARDS KOREA(소셜아이어워드)'에서 '의료 혁신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민 건강 앱 '웰체크'는 전국 3,095개 병원 진료에 활용 중인 앱으로 비대면으로 손쉽게 임직원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어 네이버 부속병원 등 기업의 건강 관리자들에게도 선호도가 높기로 정평이 나 있다.

 

'2022 i-AWARDS KOREA(이하 소셜아이어워드)'는 3,800명의 인터넷 전문가가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IT 서비스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높은 권위를 자랑하는 인터넷 서비스 시상식이다.

 

만성질환 관리 앱 '웰체크'는 12월 20일(화)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하여, '의료 혁신 대상을 받았다.

'내 손 안의 주치의'를 표방하는 웰체크는 ▲서비스 및 기술 혁신 ▲독창성 ▲사회공헌 및 산업 기여도 등 다섯 가지 평가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의료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의료 혁신 대상은 소셜아이어워드 내 의료 서비스 부문에서는 역대 최고의 상으로 꼽힌다. 웰체크는 우리 동네 당뇨, 고혈압 진료 의사와 환자를 일대일로 연결한 최초의 건강 앱으로, 이번 소셜아이어워드에서는 '혁신성'과 '편의성'을 높게 평가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