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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팜, “고객만족서비스 내재화과정” 진행

jean pierre 2015. 2. 26.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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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팜 고객만족서비스 내재화과정진행

 

고급 과정 모두 이수한 7개   

 

약국체인 위드팜이 오는 3월부터 약국고객만족서비스 내재화 교육을 실시한다고 한다.

 

위드팜은 지난 2009년도부터 약국고객만족서비스(CS)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 약국 근무자들의 프로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약국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코칭을 진행하고 있다.

 

약국 현장코칭은 약국에 꼭 필요한 고객만족 10 STEP(마음, 표정, 대화, 전화, 자세, 인사, 용모복장, 고객의 소리, 프로의식, 복약상담)30개월 동안 코칭받는 과정이다.

 

201412월까지 전 과정을 모두 수료한 위드팜 회원약국 7개 처는 ‘CS 내재화 단계를 실시하게 되며, 이 과정은 10 STEP(초급, 중급, 고급) 코칭의 핵심 내용을 3분 이내의 위드송과 율동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위드팜 고객지원부 이채현실장은 지난 2009년부터 약국에서 진행해 온 CS 코칭 핵심사항을 매일 복창하고 점검할 수 있는 위드송이야말로 고객만족서비스를 내재화 할 수 있는 첫 단추이자 최적의 CS 내재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팜은 약국 CS를 정착시키기 위한 과정인 <약국코디네이터 양성과정> 5기 과정이 오는 42일 위드팜 서초동 교육장에서 개강될 예정이며, 교육문의는 위드팜 고객지원실(대표 6207-3300, 이정아 실장 직통 3016-7575, 이채현 실장 직통 3016-7576)로 하면 된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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