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

위드팜, 제4기 ‘약국코디네이터 교육과정’ 개강

jean pierre 2014. 10. 31. 0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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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팜, 4약국코디네이터 교육과정개강

 

 11월 27일까지 본사교육장서 진행

 

 

위드팜은 지난 16일 약국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한단계 업그레이드시키고 약국 근무자들의 프로의식을 고취시키고자 제4약국코디네이터 교육과정을 서초동 본사교육장에서 개강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본사교육장을 꽉 채울 정도로 높은 관심과 호응을 보였으며, 사전 설문지를 통해 교육생들은 본 교육을 통해 본인의 업무 스킬과 능력을 키우려는 강한 의지와 열정을 보였다고 한다.

 

교육은 1016일에 개강하여 1127일까지 진행되며 약국서비스실무, 고객만족경영실무, 약국지원실무, 전산실무, 약국 직원들이 꼭 알아야 할 사항 등이 이론과 실습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고 한다.

 

최근 위드팜은 약사와 근무자가 함께 보는 실무지침서 문 열기부터 문 닫기까지 필수 실천 약국매뉴얼을 발간했으며, 이번 교육과정은 이 책의 두 번째 파트인 고객이 약국 문을 열고 들어섰을 때부터 문을 닫고 나갈 때까지 접점별 고객응대과정에 대한 약국고객만족서비스매뉴얼파트에 대한 실전교육으로 책으로만이 아니라 실전으로 근무자들의 업무 스킬을 심화시키는 과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교육 관계자는 "요즘은 약국을 방문하는 환자가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직원의 친절은 물론 개인적인 맞춤서비스까지를 원한다""이제 약국에서 고객서비스가 약국의 수익을 높이는 데까지 기여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수강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이들이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약업계에 새로운 직업 혁신을 일으켰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본다고 전했다.

 

교육문의는 위드팜 고객지원실(대표 62073300, 이정아 실장 직통 30167575, 이채현 실장 직통 30167576)로 하면 된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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