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대목동, 실천하는 친철 캠페인 전개 | |
7가지 실천항목 선정 적극 전개키로 | |
간호부 친절위원회가 주축이 되는 이번 친절 캠페인은 그동안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라는 주제로 펼쳐온 친절 캠페인에 이은 2차 친절 캠페인으로, 피상적인 구호에 머물지 않고 구체적인 실천 항목을 담아 실천력을 제고함으로써 평소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친절을 실현하자는 게 취지다. 주요내용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합니다 ▶ 밝은 표정으로 조용히 말합니다 ▶ 천천히 또박또박 응대합니다 ▶ 두리번거리는 고객에게 먼저 다가갑니다 ▶ 힘드신 환자를 도와줍니다. ▶ 복도 중앙은 환자에게 양보합니다 ▶ 엘리베이터는 고객이 우선입니다 등 7가지 실천 항목을 담고 있다. | |
한편 이대목동병원은 이번 친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원하지 전에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편안한 병원, 늘 고객과 함께 하는 친근한 병원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 |
메디코파마뉴스/데일리엠디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 |
기사 입력시간 : 2008-09-25 오전 9:22:03 | |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 ▷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장님의 식객 변신, 직원에 음식봉사 (0) | 2008.09.30 |
---|---|
좋은애인병원 입원 어르신 나들이 (0) | 2008.09.29 |
인하대병원 교직원 간염 무료접종 (0) | 2008.09.26 |
가장 성공한 병원에 '건양대병원’ 선정 (0) | 2008.09.25 |
췌담도학회 추계학술대회 27일 개최 (0) | 2008.09.25 |
김안과병원, 눈이 행복한 그림 공모전 개최 (0) | 2008.09.23 |
이화의료원 대화합의 모의 올림픽 연다 (0) | 2008.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