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일양약품- 中 ‘양주일양’ 10대공신 수상

jean pierre 2015. 1. 12. 14:53
반응형

일양약품- 양주일양’ 10대공신 수상

 

일양약품과 중국 양주 고우시가 합자한 양주일양제약유한공사가 중국 양주시에서 선정하는 “10대 공신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19, “중국 양주시 2,500년 역사를 기념하며 진행된 ‘10대 공신2014년 한 해 동안 양주시의 경제, 문화, 교육, 예술등 사회 전분야에서 기여한 공로를 기리기 위한 것으로 양주시 4개 중앙 언론사와 5개의 인터넷 주요 사이트를 통한 최종 투표를 거쳐 선정되었다.

 

19987, 한국 제약 기업으로는 최초로 중국 현지 완제의약품 대량 생산시대를 연 양주일양제약유한공사는 설립 초기의 시장 진입에 대한 어려움과 판매 부진의 어려움을 딛고 중국 내 영향력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하였다.

 

중국 정부도 양주일양이 시장정책에 대한 발 빠른 대응과 함께 중국 현지 밀착화 작업을 체계적으로 진행한 공로를 인정하여 2012년에 강소성 우수 기업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특히, 지난 해 기존 생산량의 5배가 넘는 생산 시스템 및 국산 18호 신약 백혈병 치료제 슈펙트의 생산 라인이 완비 된 양주일양EU-GMP공장은 중국 전역은 물론 동남아, 남미, 유럽 전역에 우수 의약품 보급과 제품관리를 통해 중국 내 굳건한 입지를 책임질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양주일양약유한공사는 중국 고객 만족과 시장공략으로 지난 해 설립 이후 최고의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韓中 FTA’ 체결에 걸 맞는 준비된 기업으로 급변하는 중국 내 정책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현지 밀착화 작업과 체계적인 인프라 구축을 통해 한국과 중국의 의약품 보건 산업 발전에 더욱 기여해 나갈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