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북대병원, 직원 서비스 교육 실시 | |
멀티미디어 활용 효과적 진행 | |
이번 교육 강사는 기업, 대학, 관공서, 병원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와 리더십 등 다양한 교육을 하고 있는 ‘아이플러스 아카데미’ 안영진 원장이 참여했다. 안 원장은 교육과학기술부 (사)한국강사협회 부회장, 이화여대 평생교육원 주임교수, 한국강사협회 ‘명강사 육성과정’ 책임 교수 등을 맡고 있는 베테랑 강사다. | |
전북대병원 김영곤 병원장은 “병원 등 서비스 기관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는 날로 높아져 가고 있다”며 “이에 발맞추기 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했고,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좀 더 고객의 입장에서 환자들을 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
메디코파마뉴스(www.dailymd.com)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 |
기사 입력시간 : 2009-03-19 오후 3:31:05 |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 ▷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간]갑상선질환 이겨내기 (0) | 2009.03.23 |
---|---|
원주의대, 중동물실험실 오픈 (0) | 2009.03.20 |
인하대병원, 학생비만 교육 진행 (0) | 2009.03.19 |
을지대병원, 가락타래 초청 공연 (0) | 2009.03.19 |
병협, 의료기관 평가 진행준비 연수 (0) | 2009.03.18 |
중소병원 중소기업 범위 그대로 적용 (0) | 2009.03.18 |
이대여성암병원 개원기념식 가져 (0) | 2009.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