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전북의약품유통협회 회원사 관리 효율성 강화

jean pierre 2017. 2. 22. 14:13
반응형

전북의약품유통협회 회원사 관리 효율성 강화

28차정총, 회칙 전반적으로 검토..김문철 부총무 선임

전북의약품유통협회(회장 김수환) 28차 정기총회가 21일 전주 이중본에서 개최됐다.

김수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가 전반적으로 경제 상황이 어려운 상태이고, 우리 의약품유통업계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여러 가지 유통업계 현안이 산적해 있지만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낸다면 반드시 좋은 시기가 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유통업계의 업권은 우리 스스로 지켜야 한다. 금년에도 어려운 상황이지만 업권 수호를 위하여 전 회원이 단결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지회는 회원관리에 만전을 기하기로 하고, 적극적인 협조를 독려키로 했다. 이날 지회는 회원 자격 및 관리와 관련한 회칙에 대해 논의 하고, 향후 지회 운영에 효율성을 기하기로 했다.

아울러 이날 지회는 7월 일련번호 제도 시행과 관련한 문제 위수탁시 약사고용 1인 이상 의무화 퇴장방지의약품 마진 제한 의료기관 약값대금 문제 등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총회에서는 부총무에 세기사 김문철 대표를 추가로 선임했다. 또한 전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 금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수상자 명단>

중앙회모범업소패 미래약품 하재관전주시장표창 오영석 태전약품지회장표창(폐의약품):백제약품 전주지점 부장 이양진,태전약품 대리 박형남,대리 류태성,예일약품 부장 허영진, 예일약품 과장 김미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