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종근당건강,‘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런칭

jean pierre 2022. 10. 26. 09:10
반응형

종근당건강,‘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런칭

채식주의자, 임산부 등 소비자 니즈 맞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종근당건강은 기존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의 업그레이드 신제품 ‘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NASA 연구에서 발견된 미세조류 추출 기술 적용한 원료를 사용한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600mg 함유해 혈행·혈중중성지질과 건조한 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D와 비타민E 역시 함유되어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트리플 케어가 가능하다.

가장 두드러지는 차별점은 대개 DHA 100%만 함유하고 있는 일반적인 식물성 오메가3와는 다르게, EPA 와 DHA를 적절한 비율로 모두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다.

EPA는 혈중 중성지질 감소 및 혈행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며, DHA는 뇌와 신경조직 및 눈의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각각 역할이 달라 고루 섭취하는 것이 혈행건강을 위해 중요하다.

 

‘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의 오메가3는 심해에서 채취한 미세조류를 깨끗한 무균 탱크에서 배양해 안전하다. 또한 최신 기술을 적용해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인 순도 높은 ‘rTG형 오메가3’로 체내 흡수율이 높다.

 

종근당건강에서는 ‘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출시를 기념해 홈쇼핑 런칭 방송을 준비했다.

 

지난 24일 홈앤쇼핑 방송을 진행,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은 것에 이어 26일 오전 10시 25분 GS 홈쇼핑, 28일 오전 6시 35분 NS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소비자 구매율/인지도/선호도 1등 (구매율 1등-2021 건강기능식품 소비자실태현황, 인지도 1등 & 선호도 1등-2021 건강기능식품 소비자인식조사-칸타월드패널) 브랜드인 프로메가는 채식주의자, 임산부 등의 소비자 니즈에 맞춰 ‘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및 홈쇼핑 런칭 방송 관련 자세한 내용은 종근당건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