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종근당건강, 추석맞이 '혜택이 상상초월' 프로모션

jean pierre 2022. 8. 31. 08:26
반응형

종근당건강, 추석맞이 '혜택이 상상초월' 프로모션 

12일까지 대표 브랜드 6종 구매 시 특별 혜택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자사 공식몰 종근당케어에서 9월 추석맞이 선물세트 프로모션 '혜택이 상상초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종근당건강의 1등 유산균 '락토핏'부터 오메가3 제품인 '프로메가', 루테인 성분의 '아이클리어' 등 대표 브랜드 6종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을 100% 증정하며 자사몰 만의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이번 추석맞이 행사는 고물가로 인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건강을 중요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금액대로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종근당건강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특별 할인 혜택 외에도 추석 용돈 적립금을 최대 1만원까지 100명을 추첨해 적립해주며, 이 밖에도 신규 회원 적립금과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락토핏 골드(50포)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추석 대량 구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자사몰을 통해 견적 및 상담도 진행 중이다.

 

종근당건강은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보다 건강기능식품을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디지털을 중심으로 하는 고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을 펼쳐나가고 있다.

지난 22일 종근당건강은 데이터 기반 사용자 맞춤형 웰니스 건강관리 플랫폼 'KeepWell(킵웰)'을 런칭하며 건강검진 데이터 기반으로 개인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또 KT와 AI(인공지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업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익을 강조해 나가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생활 속에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 드리기 위해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건강 기원에 대한 마음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종근당건강의 '혜택이 상상초월'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 종근당케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