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종근당, 연말 맞이 ‘어린이 오페라 여행’ 선물

jean pierre 2013. 12. 23. 09:15
반응형

 

종근당, 연말 맞이 어린이 오페라 여행선물

 

경북대병원, 전남대병원, 강원대병원18개 병원

 

종근당(대표 김정우)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전국의 병원에서 투병중인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어린이 오페라 여행을 진행한다.

 

지난 10일 순천향대 천안병원을 시작으로 20일까지 원광대병원, 서울아산병원, 칠곡경북대병원, 건양대병원 등 10곳에서 진행했으며, 30일까지 건국대병원, 강원대병원, 부산대병원 등 8곳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연말을 병원에서 보내야 하는 어린이들의 지친 마음에 희망을 불어넣고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아이들이 퀴즈를 맞추며 직접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도록 구성됐으며 오페라 마술 피리’, ‘세비야의 이발사’, ‘헨젤과 그레텔의 아리아를 들려주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전국의 병원을 순회하며 직접 찾아가는 이번 공연은 오페라의 아름다운 선율을 느끼고 직접 공연에 참여할 수 있어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종근당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병원에서 보내야 하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안겨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병마와 싸우는 환자와 가족들에게 웃음과 희망의 메시지를 심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종근당은 지난 2011년부터 국립오페라단과 함께 오페라를 통한 문화나눔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현재까지 전국 34곳의 병원에서 58회에 걸쳐 찾아가는 어린이 오페라 여행을 진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