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태극제약 '도미나' 크림 김자옥 효과 톡톡

jean pierre 2013. 12. 23. 09:23
반응형

태극제약 '도미나' 크림 김자옥 효과 톡톡

 

'꽃보다 누나'에 출연..백옥피부 주목..제품 문의 급증

 

 

 

 

태극제약의 주력제품인도미나크림이 김자옥 씨를 모델로 기용한 이후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tv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 김자옥 씨가 출연하고 있기 때문이다.

 

김자옥은 3년째 태극제약의 도미나 크림 전속 모델로 활동 중으로 <꽃보다 누나>에서 보여준 백옥피부로 인해 김자옥 백옥 피부의 비결로 도미나 크림이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게 된 것이다.

 

태극제약은 요즘 도미나크림 제품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겨울철은 상대적으로 판매 비수기임에도 문의가 이어지고 주문량도 늘고 있다고 밝혔다.

 

영업부 관계자는 아직 매출 보고서가 나오는 시점은 아니나 문의 량으로 보아 작년 동기 대비 2배 가까운 판매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등포에서 약국을 운영중인 약사 김명숙씨는김자옥씨가 나오는 광고 이야기를 하며 도미나 크림을 찾는 손님이 부쩍 늘었다. <꽃보다 누나>가 시작된 이후 김자옥씨 피부에 대한 입소문이 크게 작용한 것 같다고 말했다.

 

tvN의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누나>는 첫 회부터 4명의 출연 여배우들이 편안한 옷차림과 화장기 없는 얼굴로 나타나 많은 화제가 되었다.

 

열흘간의 유럽 배낭여행이라는 특성 때문에 화려한 치장 대신 좀처럼 보기 힘든 중견 여배우들의 민낯이 자연스럽게 공개되는 것이다.

 

그래서 꽃누나 방송 직후에는 출연자들의 피부 비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으로 관련 내용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4명중 가장 하얗고 밝게 빛나는 피부를 가진 김자옥은 환갑이 넘은 나이임에도 40대를 능가하는 백옥피부를 과시하며 중장년층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도미나크림은 30년간 기미, 주근깨 전문 치료제 부문 약국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오랜 세월 여성들의 깨끗한 피부, 피부 미백 기능 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