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최광훈, 선대본부 조직 부본부장 9명 영입

jean pierre 2015. 10. 27. 06:59
반응형

최광훈 경기藥 예비후보, 선대본부 부본부장 9명 선정

 

학교. 연령대 다양..경기 전 지역 골고루 영입

 

 

최광훈 경기도약회장 예비후보의 선거대책본부의 조직이 구성됐다.

 

최광훈 후보는 지난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선거캠프에 참여하는 부본부장 인선을 마쳤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경기북부지역 선대본부장으로 김재농 전 남양주분회장을, 박영달 대약 보험담당. 약국담당 위원장을 부본부장으로 소개한 바 있다.

 

  이와관련 최광훈 예비후보측은 26일 선대본부 조직 구성과 관련, 모두 9명의 부본부장을 추가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부본부장 인선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전체적으로 출신대학을 안배하여 젊고 능력있는 인사들로 채워진 점이다.

 

면면을 보면, 대한약사회 보험담당과 약국담당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영달 약사(의왕, 중앙대)와 서영준약사(안양, 조선대)가 들어가 있고, 경기도약사회 현집행부에서 손발을 맞추고 있는 김광식(용인, 중앙대), 김필여 부회장(안양, 경희대)과 정시현 단장(용인, 덕성여대), 변영태 이사(평택, 충북대)가 영입되었다.

 

또한 경기도 각 분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장은숙(시흥, 이화여대), 임용수(안산, 외국대), 권성열(의정부, 중앙대) 약사가 캠프에 동참하게 되었다.

 

최광훈 후보자는 이번 선거캠프 부본부장 인선과 관련하여 " 이번 선거에서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는 목표인 '성장하는 약국경제, 줄어드는 회원고충'을 구체화하고 실현시키기 위하여 중앙회부터 지역분회까지 각 부문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약사님들을 삼고초려하여 모셨다"고 전하며 "구체적인 공약과 실천과제 등은 향후 각 팀별 회의를 통해 확정하여 곧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