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코와,기능성테이프 '반테린코와서포터' TV광고 시작

jean pierre 2015. 5. 31. 07:46
반응형

코와,기능성테이프 '반테린코와서포터' TV광고 시작

 

테이핑요법 근육치료효과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

 

 

출시 3년차를 맞이한 테이핑 기능의 반테린코와서포터가 탤런트 박준규씨를 모델로 13일 드디어 TV와 신문을 통해 광고를 시작했다.

 

한국코와주식회사(이하 한국코와)는 반테린코와 서포터가 지속적인 매출상승을 하고 있는 현재, 광고를 통해 더욱 폭넓게 제품을 홍보하고 반테린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겠다는 입장이다.

 

테이핑 요법이란 근육에 테이프를 붙여 통증완화, 근육보호, 운동기능 향상, 혈액순환 등의 다양한 역할을 하지만, 방법이 어려워 그 동안 일반인이 쉽게 하기 힘든 방법이었다.

 

반테린코와서포터는 착용 감이 좋은 보호대에 테이핑 기능을 결합시켜 누구나 쉽게 착용하여 테이핑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120년 역사를 가진 일본코와주식회사의 방직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기존의 두껍고 움직임이 불편했던 보호대와 달리, ‘얇고 편안한착용감을 통해 옷을 입어도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는 기능성 보호대이다.

 

이러한 특징의 반테린코와서포터는 출시 이후, 약사들의 관심이 다소 멀어져 있던 약국 의료기기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등산, 배드민턴, 자전거 타기 등 생활 스포츠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관절 통증 완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몰이 중이다.

 

광고 시작 하루 만에, 구입할 수 있는 가까운 판매 약국 및 제품의 효과에 대한 문의 전화가 업무에 지장을 줄 정도로 몰려 향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기능성 보호대 시장에서 No1.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코와 관계자는, “위장약 카베진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반테린코와서포터도 광고를 통해 기능성 보호대 시장의 선두를 이끄는 전략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라는 입장이다.

 

반테린코와서포터는 의료기기(1등급)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손목, 팔꿈치, 무릎, 발목, 종아리, 허리, 가압허리 각 신체 부위별(7가지) 다양한 색상(검정, 흰색, 핑크, 곤색, 하늘색, 녹색, 노란색 등 7가지)과 사이즈(특대, , , )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가격은 신체 부위에 따라 20,000~70,000원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