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태전그룹, 제11기 약대생 인턴십 프로그램 TLC 최종보고회

jean pierre 2016. 1. 29. 15:27
반응형

태전그룹, 11기 약대생 인턴십 프로그램 TLC 최종보고회

2주간, 약국 현장 실습과 선배 약사와의 만남 등 다양한 경험

크기변환_IMG_5699

의약품 유통기업 태전그룹은 지난 27() 오산 티제이팜에서 약학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TLC(Taejeon Leaders Club) 11기 최종보고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TLC 11기로 선발된 약대생들은 지난 1 5일 오리엔테이션을 거친 후 약 2주 동안 전국 약국을 방문하여 오더스테이션 홍보를 비롯한 약국 현장 실무를 경험하고 현업에서 활동중인 약업계 선배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다.

TLC 11기 최종보고회는 약국 현장에서 보고 느낀 바를 토대로 약국의 미래를 예측하고 상상해보는 ‘상상약국 그리기’와 의약품 적재부터 배송에 이르는 유통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티제이팜 물류센터 견학 프로그램 중심으로 진행됐다.

한편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낸 사람에게 주어지는 TLC상의 영예는 정상원(삼육대)씨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가장 적극적이며 모범적인 활동을 했던 조에게 수여되는 TLC 커뮤니티 상은 치열한 경쟁 끝에 5조가 선정됐다. 또한 11기 참가자 전원에게는 TLC 수료증이 지급됐다.

태전그룹 태전약품 오영석 대표이사는 “학교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약국 현장 실무와 진로 강연을 통해 약사로서의 다양한 삶을 이해하는 소중한 경험을 했으리라 생각된다”며 “TLC 활동을 통해 보고 느낀 것들이 사회 일원으로서 활동할 때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변화시키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2009년부터 시작된 약학대학생 인턴쉽 프로그램인 TLC는 전국 약학대학 재학생들이 약업계의 현주소를 이해하고 현직 약사와 만남을 통해 상호 교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태전그룹의 대표적인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