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태전그룹, 제11기 약대생 TLC 오리엔테이션 성료

jean pierre 2016. 1. 7. 15:51
반응형

태전그룹, 11기 약대생 TLC 오리엔테이션 성료

 현장 실무 교육을 통한 진로 탐색의 기회 제공

 

의약품 유통기업 태전그룹은 지난 15()부터 6()까지 양일 간 경기도 용인 소재 대웅경영개발원에서 약학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인 TLC(Taejeon Leaders Club) 11기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올해 11기를 맞이한 TLC20091기를 시작으로 매년 1~2회차를 꾸준히 진행하여 총 517명의 약학대학생들에게 진로 탐구와 약업계 현장 실무 기회를 제공한 태전그룹의 대표적인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이번 TLC 강의에서는 다양한 분야에 진출한 현직 약사 선배들과의 만남을 통해 약업계의 변화와 현주소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장이 마련됐다.

특히, 강의에 참여한 현직 약사들은 후배들이 졸업 후 맞이하게 될 약사로서의 삶과 진로에 대한 궁금증을 현장감 넘치는 강의로 설명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TLC 11기 인턴십 과정은 전국 35개 대학 233명의 약대생이 신청하였으며 까다로운 내부 심사 과정을 통해 최종 99명이 선정됐다. 오리엔테이션을 마친 학생들은 2주간의 약국 방문을 통해 현장 실무를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태전그룹 태전약품판매오영석 대표이사는 오프닝 연설을 통해 “TLC 활동을 통해 마주하게 될 약국 현장 실무는 책에서 배울 수 없는 가장 값진 경험이 될 것이다이번 경험을 통해 스스로의 미래를 탐색하고 설계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11기 약학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TLC111()부터 전국 약국을 방문하여 현직 약사와 상호 교류하는 과정을 거친 후 오는 127() 오산 티제이팜에서 최종보고회 및 시상식을 진행한 후 마무리 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