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국경영,신제품

태전약품, 두피혈행개선샴푸 '모드로젠' 출시

jean pierre 2011. 4. 29. 09:19
반응형
태전약품, 두피혈행개선샴푸 '모드로젠' 출시 
28일부터 런칭..약국.온라인 병행판매
2011년 04월 29일 (금) 09:04:19 [조회수 : 4]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태전약품(대표 오영석)은 28일 두피혈행 개선 샴푸 '모드로젠' 출시 런칭쇼를 열고 영업을 본격화 한다.

이제품은 두피혈행을 개선하는 샴푸로 특허물질인 'FS2'를 원료로 하는 제품이며 탈모방지 기능을 지닌 기능성 제품이다.

뉴로넥스 김동찬 박사가 개발한 특허 성분으로 만든 이 샴푸는 여의도 탑성형외과 모발이식센터의 임상결과 좋은 결과를 나타냈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업체측은 샴푸로 사용해도 되지만 고가인 만큼 기존 샴푸로 샴푸를 하고 모드로젠은 탈모가 진행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소량 사용하는 병행 방법도 괜찮다고 밝혔다.

특수성분의 효과는 두피 말초혈관 확장을 통한 혈액순환과 영양공급 기능을 한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또한 FS2는 모근 세포 주변 모세혈관의 수축과 이완을 담당하는 주요 단백질인 액틴(Actin)과 미오신(myosin)의 결합을 끊는 유도작용을 하여 두피 모근세포가 수시간동안 활성항태를 유지케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 -두가지 상품 구성을 하고 있는 이 제품은 약국과 온라인등으로 동시 판매되는 제품이며 제품가격은 셋트 99,000원이다.

   
     관련기사
김종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디코파마뉴스(http://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