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 하반기 신규광고 진행

jean pierre 2022. 9. 7. 10:20
반응형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 하반기 신규광고 진행

타이레놀정 500mg’, ‘어린이 타이레놀산 160mg’

 

한국존슨앤드존슨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명절인 추석을 맞아, 해열진통제 브랜드 ‘타이레놀 하반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7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연령대에서 적절한 해열  통증 관리의 중요성을 전한다. 

 

그리고  중심에는 단일 성분의 빠르고  속에도 마음 편한 해열진통제 ‘타이레놀정 500mg’ 지난 5 새롭게 출시된 국내 최초 파우더형 해열진통제 ‘어린이 타이레놀산 160mg’ 있다.

 

먼저 ‘타이레놀정 500mg’ 광고 영상은 ‘15 빠른 효과 주제로  실제 실험 장면을 담고 있다. 

 

타이레놀 정제(알약) 물에서 빠르게 녹는 모습을 통해, 15 만에 녹아서 작용하는 타이레놀의 ‘빠른 효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60 이상의 역사를 보유한  세계 1 해열진통제 브랜드로써 제품 신뢰도를 뒷받침할 수 있는 과학적 접근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어린이 타이레놀산 160mg’ 광고 영상은 ‘통증, 쓴 맛을 단 맛으로!’라는 카피를 통해 맛과 제형, 복용량 등의 이유로 약을 거부하는 아이들의 고충과, 그 고충을 해결해줄 수 있는 새로운 파우더 제형의 해열진통제로 ‘어린이 타이레놀산’을 소개한다.

 

어린이 타이레놀산 160mg은 국내 최초의 파우더형 해열진통제로, 기존 짜먹는 액상형과 시럽형에 불편함을 겪었던 소비자나,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어린이들의 복용편의성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특유의 쓴 맛없는 달콤한 ‘와일드 베리맛’으로 가루가 혀에 닿자마자 바로 녹기 때문에  없이도 복용이 가능하다. 소량의 파우더가 빠르게 녹아 열과 통증을 완화시킨다.

 

이번  광고 영상은 TV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해 오는 10일부터 확인할  있다.

 

타이레놀정 500mg’  TV, 유튜브, 포털 등에서 대공중을 대상으로, ‘어린이 타이레놀산 160mg’ 유튜브, ‘인스타그램’, 교육앱  타깃 접점 채널에서 함께 온에어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