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코와 위장약 ‘카베진 코와S정’, TV 드라마 PPL 첫 선

jean pierre 2016. 5. 11. 09:44
반응형

한국코와 위장약 카베진 코와S’, TV 드라마 PPL 첫 선

시청률 20%대  KBS 2 ‘천상의 약속에서

 

한국코와가 TV PPL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한국코와는 국내 진출 이후 처음으로 인기 TV 드라마 천상의 약속’(KBS2)과 손잡고 양배추 유래 성분으로 유명한 위장약 카베진의 브랜드 홍보를 강화한다.

한국코와 카베진 코와 S정은 최근 KBS2 ‘천상의 약속에서 본격적인 복수를 시작한 여주인공 백도희(배우 이유리 분)아픈 속을 달래주는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지난 59일 방영 분에서 배우 이유리가 사무실에서 녹색 라벨 병에 든 카베진 코와 S정을 복용하는 장면으로 첫 선을 보였다. 카베진 코와 S정은 오는 6월 말까지 박진감 넘치는 드라마 전개와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카베진 코와 STV PPL은 한국코와가 타겟층과 더 가깝게 다가서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전개된 것으로, 최근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천상의 약속의 인기를 타고 4050 주부층에게 카베진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1960년 일본에서 탄생한 카베진은 위장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양배추 유래성분인 MMSC(Methyl Methionine Sulfonium Chloride : 메틸메티오닌설포늄염화물)를 함유한 위장약으로 위점막 보호 효과와 함께 소화, 건위, 제산 작용을 통해 일본 국민 위장약으로서 위장약 부분 매출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한국코와 홈페이지(www.kowakor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