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베링거, 전 직원 참여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 개최

jean pierre 2016. 5. 11. 10:10
반응형

베링거, 전 직원 참여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 개최

 

긍정적인 변화새로운 기회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 가져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이사 박기환)은 한국 임직원들을 포함하여 전 세계 베링거인겔하임 직원들이 각 나라별로 모여 기업 비전인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Value Through Innovation)'의 의미를 되새기고, 실천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510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긍정적인 변화는 우리의 기회'라는 주제 하에, 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내기 위한 아이디어에 대해 임직원 모두가 고민하고, 실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약 270명의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직원들이 조 별로 모여, ‘긍정적인 변화이를 통해 창출되는 새로운 기회에 대해 토론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그림으로 표현했다.

그리고 조 별로 도출된 실천 방안을 전체 직원과 공유하고, 회사 전체가 하나의 팀으로써 실천 의지를 다지며 팀워크를 공고히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박기환 사장은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는 전세계 임직원들이 모두 모여 베링거인겔하임의 기업 비전과 가치에 대해 되새기고, 임직원 모두가 하나된 팀으로써의 팀워크를 다지는 매우 뜻 깊은 자리"라며, "베링거인겔하임은 지난 130여 년 간 연구개발 중심의 제약 기업으로서 성장해온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변화(Change)'하고, 호흡기, 심혈관 및 당뇨 대사, 항암 치료 영역에서 혁신적인 의약품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창출하겠다. 그리고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혁신과 발전을 이뤄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재경부 노은미 이사는 모든 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올해 주제인 긍정적인 변화기회에 대해 생각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특히, 다양한 부서에 소속된 임직원들이 한 팀으로 구성되어 같은 주제에 대해 토론하고, 서로의 실천 방안에 대해 소통하는 기회가 되어 더욱 뜻 깊었다, “나와 동료들이 매일 하는 업무라도 조금 더 효율적이고 새롭게 변화하려고 노력한다면, 회사 전체적으로 더욱 큰 발전을 위한 기회를 만들어낼 수 있겠다고 다시 한 번 되새겨보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올해로 21주년을 맞은<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는 베링거인겔하임 임직원들이 모여 의학적 요구가 충족되지 않은 치료 분야의 환자 및 의료진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의약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논의,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Value Through Innovation)'라는 기업 비전을 행동으로 실현하기 위해 전세계 직원들의 의지를 다지는 행사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