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함소아제약, ‘면역 유산균 포스트업’ 출시

jean pierre 2021. 6. 28. 09:28
반응형

함소아제약, ‘면역 유산균 포스트업’ 출시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기업 듀폰 다니스코와 로셀의 특허 유산균, 함소아 특허 유산균과 함께 아연을 담아 장과 면역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면역 유산균 포스트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산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최근 스트레스의 증가와 식습관 및 생활습관의 변화로 변비 등을 겪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 건강은 면역체계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장 건강 악화는 면역력 저하로 인한 다양한 질병에 노출될 수 있는 원인이 된다.

 

함소아제약 면역 유산균 포스트업은 특허 적용, 유산균의 균주까지 까다롭게 선택하는 등 과학적 설계로 만든 온 가족 맞춤형 유산균이다.

 

면역 유산균 포스트업은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기업 듀폰 다니스코, 로셀 균주와 함께 함소아 균주를 사용했다.

 

이들 유산균 3가지는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생물학적 보호 특허(듀폰 다니스코), 프로바이오캡 특허(로셀), 유산균 배양 특허(함소아)가 적용된 균주이다.  

 

면역 유산균 포스트업은 제품 한 포당 유산균 55억 CFU(Colony-Forming Unit, 미생물 집수) 투입해 최소 10억 CFU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부원료로 유익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과 유산균배양건조물(포스트바이오틱스)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본 제품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체내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생산효율이나 제품의 안정화를 위해 사용되는 부형제와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본 제품은 장건강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원하시는 분과 장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원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상큼한 요구르트맛이며 1일 1회 1포 섭취로 온가족이 복용할 수 있다.  

 

함소아제약 담당자는 “생활환경 변화로 각종 스트레스 속에서 생활습관이나 식습관을 변화를 겪고 있는 요즘 온가족 장과 면역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면역 유산균 포스트업’을 출시했다”라며 “과학적 설계와 특허기술 적용, 좋은 원료를 사용한 본 제품을 통해 온 가족 장 과 면역 건강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함소아제약은 2005년부터 한의학의 산업화, 대중화, 세계화를 추진하고 있다. 함소아만의 한방 노하우에 과학화를 더해 글로벌 헬스케어 한방제약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유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맞춤원료와 함소아의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성장기에 필요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함소아제약은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키통키’, 어린이 유산균 ‘바이오락토’ 등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