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서울예전, MOU 체결
나또 밸런스 정 캠페인 관련 마케팅 협력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은 서울예술전문학교와 나또밸런스 정 캠페인 관련 정식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대학생들에게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대약품은 웹툰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던 ‘나또밸런스정 정장제 바로알기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이번 산학협력 프로젝트는 그 연장선상에서 실무중심의 교육과정으로 유명한 서울예술전문학교와 공동으로 진행된다.
서울예술전문학교 만화디자인학과 소속 학생들은 나또밸런스정의 효능 및 효과, 정장제의 의미, 장 트러블로 인한 에피소드 등을 주제로 웹툰 컨텐츠 제작하며, 현대약품은 이를 활용하여 온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여 졸업 전에 실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되며, 현대약품은 자사 마케팅 활동에 대학생의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는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예술전문학교 만화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웹툰은 나또밸런스정 공식 홈페이지(www.nattobalance.co.kr) 및 SNS(www.facebook.com/nattostory)를 통해 7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김병열 나또밸런스정 마케팅 PM은 “실무 중심의 교육과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으로 유명한 서울예술전문학교 만화디자인학과 학생들과의 공동 작업을 통해 보다 젊고 창의적인 웹툰 컨텐츠의 제작을 도모할 수 있게 됐다” 며 “재미있는 웹툰을 통해 장 건강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학생들에게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뜻 깊은 캠페인으로 정착시키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또밸런스정은 비피더스 균과 나또균, 5종 비타민 처방으로 장내 환경을 개선해주고 비피더스 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도록 도와주어 복부팽만감, 묽은 변, 변비와 같은 장 트러블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오롱제약, 'w- 스토어' 지분 100% 계열사에 넘겨 (0) | 2013.06.24 |
---|---|
유한양행 창립 87주년 맞아 기념식 가져 (0) | 2013.06.24 |
동국제약, 천연성분 의약품 시장 반응 좋아 (0) | 2013.06.22 |
광동제약. 골다공증치료제 '이반포스' 출시 (0) | 2013.06.21 |
신약조합, 이형규 교수 자문교수 위촉 (0) | 2013.06.21 |
일동, OTC영업 활성화 적극 나서 (0) | 2013.06.21 |
동국제약, 전국 보육시설 1천곳에 휴대용 구급가방 전달 (0) | 2013.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