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 임상

jean pierre 2022. 6. 30. 10:21
반응형

현대약품,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 임상

수분량 91.5% 개선 입증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을 통해 기능성 화장품 랩클의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하 크림) 대한 보습력을 입증했다.

 

현대약품은 최근 안면 및 전박 부위에 피부 이상 소견이 없는 30~55세 여상 지원자 20명을 대상으로, 크림 제품 1회 사용 전후 피부 상태에 대해 측정했다.

 

시험 결과, 1회 도포 후 보습력은 24시간 지속됐으며피부 속 수분량은 91.53% 개선, 피부 결(거칠기)은 최대 5.81% 감소, 피부 윤광은 50.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지원자들이 작성한 주관적 설문평가에서는 피부결, 건조함 개선 등에서 지원자의 94%, 제품 사용성에 관한 설문평가에서 지원자의 95%가 긍정적으로 응답하며 제품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더마테스트 등 국내외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전성은 물론 피부개선 효과까지 입증한 제품으로, 이번 임상시험을 통해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었다 앞으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 개발할 예정으로, 랩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한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해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PEPTIDE20 Complex) 1,500PPM 함유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  국내외에서 진행한 다양한 임상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한  있으며,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는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에서 14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명예의전당에 오르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