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나또밸런스정, 소비자 인지도 개선

jean pierre 2014. 5. 19. 07:49
반응형

현대약품 나또밸런스정, 소비자 인지도 개선

 

영상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채널 강화

 

현대약품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장 내 밸런스 유지 관련 소비자 인식 제고에 나섰다.

 

현대약품은 장 트러블로 인한 위기의 상황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해봤던 만화 같은 순간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제작한 나또밸런스정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장내 밸런스를 유지하라는 뜻의 ‘Make Your Balance Time’ 컨셉으로 제작된 이 영상 콘텐츠는 장 트러블로 인해 누구라도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위기의 순간들을 제시하고, 이 위기들을 빠져나갈 초인적인 능력이 없다면 평소 장의 밸런스를 맞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영상 콘텐츠는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hdpharm)과 나또밸런스정 홈페이지(www.nattobalanc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약품은 이번 영상을 공개를 시작으로 기존에 운영하였던 나또밸런스정의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새롭게 단장하고, 인기 페이스북 페이지 제휴 등 SNS 채널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알리는 등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현대약품 제약마케팅팀 권용현 PM여름철은 무더위로 의한 식중독, 찬 음식, 무리한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장 트러블 위험지수가 높아지는 계절로 장 밸런스 유지의 중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장 트러블로 고생하는 환자들은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올바른 정장제를 꾸준히 복용한다면 건강한 장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정장, 복부팽만감, 묽은 변, 변비에 효능, 효과를 볼 수 있는 나또밸런스정은 나또를 이용한 국내 최초의 의약품으로 비피더스균과 나또균 처방에 비타민 제에 준하는 다양한 비타민까지 함유한 프리미엄 정장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