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화이자제약, '애드빌' 모델로 박태환 선수 발탁

jean pierre 2014. 1. 9. 07:29
반응형

화이자, '애드빌' 모델로 박태환 선수 발탁 

 

세계 1위 진통제..빠르고 강한 효과 컨셉 매치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는 지난해 12월 한국에 새롭게 출시한 글로벌 1위 진통제 애드빌의 광고 모델로 박태환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관계자는 한국 수영의 역사를 새롭게 쓰며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오른 박태환 선수는 15분의 빠르고 강한 효과로 수 년간 세계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애드빌의 제품특성에 가장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박태환 선수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제품인 애드빌이 한국에 소개되어 기쁘다면서 글로벌 1위 진통제 애드빌의 한국 출시를 알리는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더욱 뜻 깊다고 밝혔다.

 

박태환 선수는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고, 해외 훈련 시 접한 경험이 있는 브랜드의 모델 제의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박태환 선수는 지난해 12월 광고 촬영을 진행하고, 올해 초부터 TV 광고를 시작으로 애드빌의 모델로 본격 활동하게 된다. 특히, 이번 광고촬영이 인천 남구에 최초로 그의 이름을 따서 세워진 박태환 수영장에서 이루어져 한국 수영 레전드의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해 12월 초 출시한 한국화이자제약 '애드빌'은 이부프로펜 성분의 진통제로 전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1위 브랜드다.

 

특히 애드빌에만 적용되는 특허 기술인 리퀴드 기술을 도입한 애드빌 리퀴겔15분의 빠른 진통 효과를 자랑한다. 연질캡슐 형태인 애드빌 리퀴겔과 정제형태인 애드빌 정은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