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13일, 제약기업 해외진출 지원 사업 설명회

jean pierre 2017. 2. 2. 07:34
반응형

13일, 제약기업 해외진출 지원 사업 설명회

의수협-보건산업진흥원, 섬유센터 대회의실서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회장 김한기)는 보건복지부 및 보건산업진흥원과 공동으로 한국 제약기업 해외진출 지원사업 설명회를 오는 213()에 강남구 삼성동 소재 섬유센터 대회의실(17)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제약기업의 해외진출시 정부의 지원 사업을 안내하는 이번 설명회에서 보건복지부와 보건산업진흥원에서는 제약기업이 해외 진출 시 필요로 하는 컨설팅 지원, 마케팅 지원(중남미 사절단, 현지 수입, 유통 법인 설립 등), 현지 인허가 담당자 초청 및 기업 상담 (K-Pharma Academy) 등의 사업을 안내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투자 파트너스에서는 제약기업의 투자 활성화를 위해 복지부가 조성하는 펀드 포함 투자 상담과 기업설명회 (Invest Fair) 및 기술 투자 파트너링 교류회 개최 등을 소개하고, 의수협에서는 현재 실시하고 있는 제약기업의 수출 지원 사업과 향후 해외 지원 사업 계획 등에 대한 설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의수협 관계자는 국내 제약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한 정부의 사업안내를 목적으로 제약기업 관계자 및 관련 산업 전문가 약 150여명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히면서 정부에서 실시하는 지원제도를 국내 제약사가 적극 활용하여 해외 시장 진출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28일이 마감이며,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수출진흥부 (02-6000-1835)로 제출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