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김대업, 오늘 저녁 선거 캠프 해단

jean pierre 2018. 12. 12. 13:04
반응형

김대업, 오늘 저녁 선거 캠프 해단

캠프및 지지자 회원분들께 감사 인사

대한약사회장 김대업후보는 개표를 하루 앞둔 12일 오후6시로 40여 일간의 대한약사회장 선거 운동을 마감하고 개표일인 13일은 조용히 결과를 기다리겠다고 밝혔다.

김대업후보는 내일 선거 결과가 어떠하더라도 흔쾌히 승복할 것이며, 이 과정을 함께 해준 약사 회원들께 감사를 표하고 선거 과정에서 다수의 문자나 전화 등으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는 죄송하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또한 힘든 선거 과정을, 묵묵히 그리고 개인 일정과 약국을 접다시피 하면서 최선을 다해준, 여러 지지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후보는 이번 선거를 시작하며 첫 기자회견으로 발표한 대가를 받고 임원 자리를 약속하거나 각서를 쓰지 않겠다. 내부 갈등 종식을 위해 보복 조치를 하지 않겠다. 선거 규정과 선관위 결정을 존중하면서 철저히 정책 선거로 임하겠다는 3가지 약속을 선거 기간 내내 지키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김후보는 이번 선거 운동에 대한 총평으로 대한약사회가 정상화되려면 선거부터 깨끗해져야 한다는 취지에서, 선관위 결정과 선거 규정을 철저히 지키려고 했고, 그 결과 후보 뿐 아니라 선거 관계자들 어느 누구도 경고 한차례 없이 클린 선거로 마무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후보는 그간 선거 과정에서 경쟁했던 최광훈후보에 대해, 대한약사회장으로서 손색이 없는 분으로 회원이 어떤 선택을 하던 화합의 약사회를 만들어가자고 밝혔다.

김대업 후보 선거운동본부는 오늘 저녁 선거 캠프를 해단하는 것으로 모든 선거 운동을 마무리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