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CJ 어린이 음료 ‘웰키즈’, 더 건강하게 돌아왔다

jean pierre 2016. 9. 29. 09:49
반응형

CJ 어린이 음료 웰키즈’, 더 건강하게 돌아왔다

천연감미료 알룰로스적용, 당 함량 5~6g 으로 낮아

 

CJ스케어의 어린이 음료 웰키즈가 성분을 보강하여 더 건강하게 돌아왔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29일 어린이 음료 웰키즈에 차세대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블랙엘더베리로 더 알려진 삼부커스를 넣어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웰키즈는 감귤망고, 사과, 포도 맛 등 총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리뉴얼된 웰키즈는 무화과, 포도 등에 존재하고 칼로리 부담이 적은 차세대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넣어 5~6g의 낮은 당 함량을 지켰다. 특히 어린이 음료 중 알룰로스를 넣은 제품은 국내에서는 웰키즈뿐이다.

 

또 풍부한 비타민, 미네랄 등을 함유하고 있는 삼부커스(블랙엘더베리)’를 넣어 어린이 건강을 챙겼다.

 

기존 제품과 같이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 3가지 식품첨가물은 넣지 않았다. 웰키즈는 지난 해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친구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어린이 음료로 출시되었다.

 

지난 4월에는 소비자문제연구소 컨슈머리서치가 어린이 음료 40개를 대상으로 조사한 당 함량 결과에서 CJ헬스케어의 웰키즈가 5g의 낮은 당을 함유해 조사대상 중 당 함량이 가장 적은 음료로 뽑혔다.

 

당시 결과에 따르면 조사 음료 1병 당 평균 각설탕 4개에 해당되는 당(12.7g)을 함유한 것으로 나타나 논란이 되기도 했다.

 

CJ헬스케어 H&B마케팅팀 최영수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웰키즈는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로 낮은 당 함량을 유지했고 삼부커스를 넣어 어린이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자녀 건강을 염려하는 엄마들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어린이음료라고 밝혔다.

 

웰키즈는 전국 이마트 전 점포 및 전국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2월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