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GSK '내가 되고 싶은 맘 스타일은? "온라인 설문 진행

jean pierre 2013. 8. 27. 07:49
반응형

GSK '내가 되고 싶은 맘 스타일은? "온라인 설문 진행

 

영유아폐렴구균백신 '신플로릭스' 관련 이벤트 형식

 

 

글락소 스미스클라인(GSK, 한국법인 대표 김진호)의 영유아 전용 폐렴구균 백신 '신플로릭스26일부터 내가 되고 싶은 맘 스타일은?’ 온라인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일과 육아, 직장 생활로 바쁜 엄마들이 원하는 육아 유형을 알아보기 위해 4가지 유형의 맘 스타일 중 하나를 선택하는 형태로 기획됐다.

 

4가지의 맘 스타일은 알뜰살뜰 주부 9살림의 여왕아기 건강을 똑똑하게 챙기는 스마트맘성장 단계별 교육을 잘 챙기는 에듀맘직장 생활도 놓치지 않는 커리어우먼맘으로 신플로릭스의 홍보대사 최윤영 전 아나운서가 각각의 맘 스타일로 변신해 표현했다.

 

이벤트는 최윤영 아나운서가 표현한 4가지 맘 스타일 중 자신이 되고 싶은 맘 스타일을 클릭해 선택하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설문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은 GSK ‘사랑의 나무캠페인 페이지로 이동해 이른둥이를 응원하는 댓글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댓글은 각각 200원씩 이른둥이를 돕기 위한 기금으로 적립되며, 연말까지 모아진 기금은 아름다운재단의 다솜이작은숨결살리기사업에 전달되어 이른둥이들의 입원 및 재활치료에 지원될 예정이다.

 

설문 이벤트는 오는 1013일까지 신플로릭스 홈페이지(http://synflorix.kr) 또는 GS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rixangels)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