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MSD '로타텍' 한국PR대상 마케팅PR 최우수상

jean pierre 2013. 11. 25. 10:15
반응형

MSD '로타텍' 한국PR대상 마케팅PR 최우수상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

 

 

한국MSD(www.msd-korea.co.kr대표: 현동욱)는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한국PR대상에 자사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백신 로타텍이 진행한 사랑한다면, (Teq)하세요캠페인이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2년 로타텍은 영유아 백신업계 최초로 온라인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해, 2,300건의 성공적인 참여율을 이끌어내며 업계 내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의 선두자리를 차지했다.

 

이를 계기로 올해에는 로타텍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로열티를 구축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사랑한다면, (Teq)하세요연간 캠페인을 기획 및 진행했다.

 

한국MSD는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김성주 씨의 스마트한 이미지와, 꼼꼼하고 확실하게 3회 접종으로 영유아들의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의 예방을 도와주는 로타텍®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해 메인프로그램과 다양한 제작물 등 전방위적으로 함께 활동해왔다.

 

한국MSD 현동욱 대표는 "이번 수상은 한국MSD의 첫 한국PR대상 수상 사례로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사랑하는 자녀가 마음껏 자라날 수 있도록, 로타텍을 선택하여 꼼꼼하고 확실하게 접종해,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으로부터 자녀를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자’’라는 캠페인 의미 하에, 오프라인 영역을 전사적으로 아우르며 진행한 결과인 만큼, 앞으로도 의료진 및 소비자 모두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