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화이자 프리베나13 기부천사 캠페인 성료

jean pierre 2013. 11. 25. 10:25
반응형

화이자 '프리베나13' 기부천사 캠페인 성료

 

전국서 2천여명 참여..기금 월드비전통해 전달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이동수, www.pfizer.co.kr)은 자사의 폐렴구균 단백접합백신 프리베나13의 사회공헌활동인 기부천사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기부천사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이 자사의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의 국내 출시 10주년을 맞아 진행한 캠페인으로,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 영유아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기반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지난 48일부터 1031일까지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전국 약 2,000여 명의 영유아 및 보호자들이 참여했으며, 한국화이자제약의 후원으로 마련된 기금은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의 ‘Child Health Now’ 아동보건캠페인을 통해 우간다 어린이 및 산모를 위한 보건 환경 개선에 쓰였다.

 

기부천사 캠페인을 통해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는 응급처치 키트와 영양식이 지원되었으며, 산모들에게는 분만 시 필요한 물품인 마마 키트(Mama Kit) 등이 지원되었다.

 

이 외에도 우간다 지역 내 마을 보건팀의 역량 강화를 위한 보건 교육을 진행하는 등 보건 인프라 구축으로 현지 관계자와 수혜자들에게 우간다 지역의 보건 환경 개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기부천사 캠페인의 자세한 지원 내용은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엄마의 소감과 아프리카 지원 현장, 현지 관계자들의 인터뷰 등이 영상으로 제작되었으며, 이 동영상은 프리베나13 공식 홈페이지(www.prevenar13.co.kr) 또는 월드비전 홈페이지(www.worldvision.or.kr)에서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