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MSD,2015 로타텍아기모델 최종 선발

jean pierre 2015. 9. 16. 10:38
반응형

MSD,2015 로타텍아기모델 최종 선발

역대 최다 참여자 기록해 경쟁률 8001

  

 

 한국 MSD(www.msd-korea.co.kr, 대표 현동욱)는 영아들의 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텍®'의 얼굴을 뽑는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5명의 아기모델을 선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 진행된 '2015 로타텍®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지난 7 20일부터 8 31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됐으며, 역대 최다 참여율을 보이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아기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로타텍 아기천사를 찾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아기모델 선발대회에는 총 4,322(중복응모 포함)이 응모해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800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적으로 5명의 로타텍의 아기천사가 선발됐다. 로타텍은 천사 포스터 배경 사진 가산점과 네티즌의 좋아요 추천수, 내부 심사단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합산 점수가 높은 아기들을 택했다.

 

선발된 5명의 아기천사들은 '국내 유일 5가 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텍'을 알리는 제작물과 영상 등에 아기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로타텍®2012년 제약업계 최초로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해 소비자들의 성공적인 참여를 이끌어 낸 것을 계기로, 매년 사랑한다면, (Teq)하세요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소아청소년과 병의원에 부착된 로타텍 포스터를 배경으로 아기 천사가 되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 참여자들의 흥미요소를 더했으며, 소비자뿐 아니라 병의원 관계자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캠페인이 됐다.

 

이번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기획한 한국 MSD 백신 사업부 임찬호 상무는 "국내 판매 1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텍에 믿음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작은 기쁨을 드리고자 기획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끝나 기쁘고 감사하다""이번에 선발된 로타텍 아기천사들과 함께 로타바이러스 백신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타텍5가지 로타바이러스 혈청형(G1, G2, G3, G4, P1A[8])을 직접 포함한 유일한 5가 로타바이러스 백신으로, 국내 로타바이러스 백신 판매율 13(2010.1.1부터 2014.12.31까지 로타바이러스 백신 판매 기준)를 차지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