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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더마,글로벌 캠페인 홍보대사‘샤론 스톤’ 선정

jean pierre 2015. 4. 3. 0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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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더마,글로벌 캠페인 홍보대사샤론 스톤선정

 

한국 비롯한 전 세계 34개국 참여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박흥범)가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34개 지사가 참여하는 프리미엄 필러레스틸렌의 글로벌 캠페인 홍보대사로 할리우드 배우 샤론스톤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갈더마는미용 시술 캠페인최초로 세계적인 유명인사를 홍보대사로 선정해실생활에서 레스틸렌 필러와 스킨부스터의 자연스러운 효과를 입증하고,이를 통해 미용시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샤론 스톤을 통해 사진만으로 실제 이미지를 판단할 수 없으며,레스틸렌 필러와 스킨부스터로 실생활에서도 자연스러워 보이는 결과를 증명하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테스트 결과는 오는 528일 베를린에서 공개된다.

 

레스틸렌은 지난 해 2000만 시술을달성하며 세계적인 필러 대표 브랜드로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이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수 많은 필러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업계 1위를 수성하고 있다.

 

레스틸렌의 2천만 시술 달성 기록은 천만 시술을 달성한지 5년만에 이루어져, 세계적으로도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는데 의의가 있다.

 

레스틸렌은 1996년 스웨덴에서 처음 만들어져 세계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로 현재 70여 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최근 한국의 쁘띠 성형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많은 필러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도 약40%의 점유율을 유지하며 필러 시장 1위를 지켜오고 있다.레스틸렌의 2천만 시술 달성 기록은 천만 시술을 달성한지 5년만에 이루어져, 세계적으로도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는데 의의가 있다.

 

레스틸렌은 1996년 스웨덴에서 처음 만들어져 세계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로 현재 70여 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최근 한국의 쁘띠 성형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많은 필러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도 약40%의 점유율을 유지하며 필러 시장 1위를 지켜오고 있다.

 

레스틸렌의 2천만 시술 달성 기록은 천만 시술을 달성한지 5년만에 이루어져, 세계적으로도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는데 의의가 있다.

 

레스틸렌은 1996년 스웨덴에서 처음 만들어져 세계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로 현재 70여 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최근 한국의 쁘띠 성형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많은 필러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도 약40%의 점유율을 유지하며 필러 시장 1위를 지켜오고 있다.

 

레스틸렌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기술 NASHAâ를 통해 체내의 히알루론산 성분과 99%이상 동일하게 제조,인체 친화적이며 부작용이 적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레스틸렌 필러는 피부의 구조를 지지하고 주름을 제거해 젊고 볼륨 있는 피부로 거듭나게 하며,레스틸렌 스킨부스터는 피부의 미세주름을 개선시켜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형호 전무는 “°많은 남녀들이 미용 시술에 관심 갖고 있지만, 미디어에 등장하는 극단적인 이미지변화로 인해 거부감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레스틸렌 필러와 스킨부스터의 절묘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단순 이미지만으로는 믿기 어렵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샤론 스톤과 함께하는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실제로 믿을 수 있는 결과를 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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