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 노숙인 대상 무료 급식 배식

jean pierre 2024. 8. 20. 09:11
반응형

경기도약사회, 노숙인 대상 무료 급식 배식 

수원역 정나눔터 급식소에서 


지난 18일,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 이경희, 박남조)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무료 급식 배식 봉사에 참여했다.

수원역에 위치한 정나눔터에서 진행된 이번 배식 봉사는 유난히 더운 올여름, 밥 한 끼조차 편하게 먹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상으로 식사를 제공하여 희망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정나눔터는 2014년 1월에 개소한 실내 급식소로, 현재까지 제대로 된 끼니를 챙기기 힘든 노숙인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경기도약사회는 매년 여러 차례 이곳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배식 봉사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배식 봉사에 앞서 조수옥 부회장은 “하루 대부분 길에서 보내는 노숙인들에게 이번 여름은 가혹할만큼 무더울 것.”이라며, “오늘 우리가 제공하는 든든한 밥 한끼가 노숙인분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봉사활동에는 조수옥 부회장과 이경희, 박남조 여약사 위원장을 비롯해 윤인미, 조성희 여약사 부위원장, 신지연 여약사 총무, 송승희 시흥시 여약사 위원장 등 7명이 참석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배식 봉사에 힘을 보탰으며, 식사와 더불어 수원시약사회(회장 김호진)에서 준비한 잇몸 영양제를 함께 제공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