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약사회, 제213차 이사회 화상회의 개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의약계(헬스케어)전문기자 ▶헬스케어 전반(제약,약사, 의약품유통(물류위수탁),의료,병원, 바이오, 건기식,(기능성)화장품.위생용품)등 ☞제보 및 보도 자료, 제품 홍보.마케팅 문의 이메일: jp11222@naver.com 열씨미
tistory 로고 이미지 =====================

===========================ú

============================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반응형

경기도약사회213차 이사회 화상회의 개최

 

비대면 처방중계 모바일 앱 현안 대응방안 논의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지난 13 213 초도이사회를 비대면 화상회의로 개최하여 상정된 안건을 심의 의결하고 약사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는 상반기 회무보고와 함께 주요 안건인  세입․세출 결산   약사 현안에 관한   지부 상임이사 인준   지부 방송스튜디오 마련  환경개선공사 추인   예비비 집행 건에 대한 심의와 의결절차가 진행되었다.

 

또한 약사회 현안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의 혼란을 틈탄 닥터나우  비대면 처방중계 모바일 앱을 통한 원격조제와 의약품 배송 문제와 국무총리실 주도 규제 챌린지 1. 2 아젠다 현안, 보건복지부의 고시 폐지와 관련된 다양한 논의와 대응계획에 대해 활발한 토의를 진행했다.

 

아울러 한약사 현안과 관련한 대국민 홍보사업 경과사항을 보고하고 예산 집행에 대해 심의 의결하였으며 지부 건기식 위원회 신설과 코로나 19 비대면 시대 흐름에 맞춰 지부 회관에 온라인 방송시스템 마련과 환경개선공사 건을 추인하였다.

 

이날 박영달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직접 대면회의를 계획하여 오랜만에 손도 맞잡고 좋은 정책적 대안과 제언을 수령하고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지려고 했지만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비대면 화상회의로 개최하게 되어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처럼 어려운 상황 속에서 약사 직능은 연초부터 노파마시, 한약사 현안, 규제챌린지, 닥터나우  지속적이고 교묘한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전제하고 경기지부 회원들과 이사님들의 성원과 지지를 바탕으로 전력을 다해 대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약사 직능에 대한 거센 도전은 계속될 것이라 예상하지만 지금처럼 방심하지 않고 적극적인 회무를 전개하여 지부 32 집행부가 유종의 미를 거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자  것을 당부 드린다”고 강조했다.

 

 

이날 회의는 평일  시간에 개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박영달 회장을 비롯하여 54명이 화상회의에 참석해 시종일관 활발한 논의를 진행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