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약사회, 약대생 대상 ‘2021미래약사연수원’ 열어

jean pierre 2021. 7. 16. 07:27
반응형

약사회, 약대생 대상  ‘2021미래약사연수원’ 열어

 

전국 약대생이 참여.... 온라인 행사로 진행

 

대한약사회(회장 김대업) 기획위원회(위원장 최진혜)는 약학대학생을 대상으로‘2021 미래약사연수원’을 개최한다.

 

8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온라인(미래약사연수원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전국약학대학학생협회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약사로서의 올바른 직업의식을 고취하고 약사의 미래를 보다 심도있게 탐구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유튜브라이브 강의 및 전문분야 멘토링 ▲프레젠테이션 콘테스트로 구성‧운영된다.

 

특히, ‘프레젠테이션 콘테스트’는 참가신청을 한 대상(약학대학 4,5,6학년생)이 주워진 4가지 주제(①고령사회, ②감염병, ③약사 전문성, ④의약품 품질)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하여 이를 주최측이 6인1조로 편성·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프레젠테이션 제작을 위해 주최측에서는 준비 과정과 더불어 키워드별 강연, 팀별 맞춤 멘토링, 떠오르는 약사직능 선배들과의 줌미팅 등의 다양한 과정 등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출품된 프레젠테이션은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수상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대상(1팀) 100만원, 최우수상(3팀) 50만원, 우수상(5팀) 3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한 기념품과 활동인증서를 수여한다.

 

참가 신청 및 접수는 아래 링크를 통하여 7월 15일부터 7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참가자는 7월 27일에 발표된다.

 

한편 키워드별 강연, 선배들과의 줌미팅 및 콘테스트 출품작 등은 진행 일정에 맞추어 콘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하는 모든 약대생들에게도 공개할 예정이다.

 

 

◆ 참가신청 : https://forms.gle/6MSEUt8b3QwvzPFd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