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FUN-PHARM명예지도원 순회교육

jean pierre 2008. 3. 6. 10:02
반응형


fun-Pharm운동 명예지도원 교육 실시


경기도약, 한수 이북분회 스타트..순회계획


365일 즐거운 약국을 표방하는 경기도 약사회의 핵심 사업인 펀팜 운동의 활성화를 위한 명예지도원의 움직임이 바빠질 전망이다.

도약사회는 이와관련 최근 본부 활성화를 위하여 명예지도원 교육 및 간담회를 한수이북지역을 중심으로 개최하였다.

순회 일정 계획에 따라 진행된 이번 교육은 그동안 경기도약사회관에서의 접근성의 문제로 인하여 쉽게 접할 수 없는 한수이북의 의정부시 인근지역인 구리시, 남양주시, 동두천시, 파주시,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지역에 대하여 의정부시약사회(분회장 이병성)에서 실시했다.


행사는 ▲식약청의 명예지도원 운영 지침▲펀팜운동본부의 사업계획 및 방향▲약사법 개정 및 관련 교육▲약사법 위반 사례 검토 등의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교육 후 펀팜운동본부 운영위원과 분회 명예지도원간의 상견례 및 의견 청취를 위한 간담회로 구성하여 진행됐다.

향후 부천, 성남,수원등지에서 각 지역 인근분회 며예지도원에 대해 교육과 간담회를 가질계획이다.

향후 일정은 ▲2권역: 고양, 파주, 김포, 광명, 시흥, 부천(3월11일 부천시약사회),▲3권역: 성남, 하남, 광주, 양평, 여주, 용인, 오산, 이천(3월18일 성남시약사회),▲4권역:수원, 화성, 평택, 안성, 군포, 의왕, 안산, 과천, 안양(3월25일 수원시약사회)
메디코파마뉴스(WWW.DAILYMD.COM)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8-03-06 오전 8:52:34
반응형